콜렉션비 - 정말 잘 쓰고 있는 큰 HAY 빨래바구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리뷰

콜렉션비 - 정말 잘 쓰고 있는 큰 HAY 빨래바구니 추천

2020. 7. 22.
반응형

HAY에서 나온 엄청 큰~ 빨래바구니 Laundry Basket L Laundry Basket L 사이즈를 저는 독일에서 구매해서 아주 잘쓰고 있어요. 요새 동생이 새로 이사간 신혼집 꾸미기에 신이나있는데 이것저것 추천해주다가 세탁 바구니를 물어봐서 제가 만족하며 쓰고있는 덴마크 브랜드 HAY 를 추천해주었어요.

큰 빨래바구니



한국에서는 COLLECTION.B 라는 사이트에서도 판매를 하기에 여기서 사서 동생에게 선물해줬어요. 한국에 북유럽 소품이나 생활용품도 이제는 구매대행같이 불편함을 거치지 않고 바로바로 구매가 되는게 많이 있네요! 여기 사이트 들어가니 괜찮은 물건들 셀렉션 해 놓은것들이 많더라고요. 아이러니하게 이 한국 사이트에서 선택한 셀렉션을 보고 괜찮아 보이는 물건을 독일에서 사게되는거 있죠? 넘쳐나는 물건들 속에 안목좋은 사람들의 셀렉션을 참고해서 구매하는것도 좋은 쇼핑 팁인것 같아요.



여튼 제가 1년전에 둘째까지 유치원을 가면서 본격적으로 빨래양이 넘쳐나기 시작하면서 빨래바구니를 검색하기 시작했었는데요. 직장에 육아까지 병행하다보니 평일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주말에 몰아서 빨래를 하는것으로 계획을 바꾸었는데요. 이 또한 건조기님이 세탁기 돌린 후 바로바로 건조해주시니 가능한 일입니다. 건조기 없는 세상은 상상이 안되네요. 



두세번의 빨래를 몰아서 하기에 저는 일단 큰~ 빨래통이 필요했는데요. 검색하다보니 요즘 많이쓰는 라탄, 천종류, 캔버스재질, 등등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저는 일단 튼튼하고 많이 들어가고, 주말까지 몰아서 하다보니 빨래가 뭉쳐 냄새나지 않게 통풍도 잘 되는 빨래바구니를 찾고있었어요.



그러던 중 이 HAY의 빨래바구니를 찾게 되었고 보자마자 아!! 이거다 싶었지요. 자리차지도 덜해보이고, 보통 손잡이 부분이 떨어져서 오래 못쓰게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이건 튼튼해서 OK! 통풍도 확실해보이고, 무엇보다도 크기가 생각보다도 더 큽니다. 크기보다는 플라스틱이라서 가볍고 심플하게 인테리어를 헤치지도 않고요. 사이즈는  가로 57.5 x 세로 37.5 x 높이 62.5 cm 로 높이가 생각보다 실제로 보면 많이 높아요. 전 작은 사이즈는 못봤었는데요. 여기 COLEECTION.B 사이트를 보니 작은사이즈도 있었어요. 가로 57.5 x 세로 37.5 x 높이 24.5cm작은사이즈인데 가로세로가 같다 싶어서 보니 스마트하게도 두개가 겹쳐지네요!


콜렉션비콜렉션비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사진은 콜렉션비에서 캡쳐했어요. 문제가 될시 알려주세요~ 



여튼 동생에게는 두 사이즈 다 주문해줬고요. 저도 여기서 작은사이즈로 한개 더 주문했어요. 흰옷이나 속옷빨래등 좀 조심해서 빨아야 할것들은 저 작은통에 넣어서 빨래통에 넣을때 미리 분류해 두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 큰 사이즈가 워낙에 커서 정말 많은 빨래가 들어가거든요. 나중에 흰빨래 골라 분류하는것도 일...



안에도 넓어서 속이 시원하고 먼지가 들어가면 청소가 쉽고, 일단 일주일 빨래를 묵혀도 통풍이 워낙 잘되니 덜 찝찝해요.



이상 동생 이사로 인테리어 고민하며... 덤으로 자꾸 제꺼를 구입하게되는 언니의 덴마크 브랜드 헤이의 빨래바구니 추천글이였습니다.



햄스토리의 자주가는 북유럽 인테리어 소품, 가구, 사이트 모아봤어요! ~ 바로가기

↓↓↓

https://mama-iamhere.tistory.com/entry/독일살이-유럽-인테리어-가구-소품-조명-사이트-소개해보아요


티비 덮개를 이용해 거실의 티비를 감추는 인테리어 팁! 바로가기

↓↓↓

https://mama-iamhere.tistory.com/entry/인테리어의-방해꾼-TV-티비-덮개로-감추기-팁-feat-우리-딸-그림-액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