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전등 etc. 해외 인테리어 제품 구매 대행 사이트 [르위켄] 추천
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리뷰

수입 전등 etc. 해외 인테리어 제품 구매 대행 사이트 [르위켄] 추천

2020. 8. 26.
반응형

부산에 살고있는 여동생이 

바다가 보이는 팬트하우스로 이사를 가서

요즘 집꾸미는데에 한창이에요.

그래서 통화하면

 인테리어 이야기도 많이하고

여러 사이트도 공유하고 

하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국내에서 괜찮은 수입 인테리어 전등이나

소품, 의자, 식탁, 가구등을

구매대행해주는 Le weekend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항상 여기 북유럽에서 많이 접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소품을 

여동생에게 알려주면

사고싶은게 있어도 노딕 네스트 (nordic nest)나

이런곳에서 거의 직접 구매를 하는 방법을

사용했었는데요.


르위켄 이라는 사이트에서

핫한 수입 인테리어 소품들을

꽤 괜찮은 가격과 배송비로 

팔고있어서 놀랐어요.


http://www.leweekend.co.kr/


특히 저는 조명이

정말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대행을 하고있어서 

동생도 이 사이트를 즐겨보고있고요.






제가 여기 독일에서 구경하는

북유럽 사이트들보다

더 트랜디한 가구나, 램프들이

소개되어있고

한글로 설명이 정리가 잘되있어서

저도 르위켄에서 괜찮은 제품 발견해서

여기 독일에서 사이트 찾아 

구매를 하기도 했어요 ㅋ


역시 예쁘고 트랜디한건 

한국사람들이 보는 눈이 높고

셀렉트도 잘하는것 같아요.


여튼 한국에서 수입 전등, 가구 등

쉽게 트랜드 파악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사이트 정말 추천드려요!

http://www.leweekend.co.kr/


제품설명도, 구매대행도 다 해주니

요즘은 정말 전세계 어디에서도

사고싶은 물건을 살 수 있게된것같네요.


몇년전만해도

한국, 독일 멀리 떨어져 있어서

동생이 독일제품 필요한것이 있으면

제가 여기서 사서 우체국가서 보내고

EMS 확인하고... 세관 통과 못했나 걱정하고...

정말 번거러웠는데

이제 왠만한건 다 한국에서 직구해 살 수 있으니

배송비나 수고 등이

많이 절감이 되어 기뻐요^^


이상 예쁜 해외 인테리어 소품 

구매 사이트 추천이였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