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오트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뮤즐리!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한예슬 오트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뮤즐리!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기!

2020. 10. 6.
반응형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 라는 채널 아셨어요? 저는 얼마전에 알게되었는데요. 제가 둘째를 낳고 1년 뒤에 회사를 복직하고 식단관리를 하기위해서 간헐적 단식을 하고 첫 끼로 매일 오트밀을 먹었었는데요. 제 간헐적 단식 포스팅은 아래에 있어요. 저는 오트밀 먹는 방법을 검색하고 그런적은 없었는데 매일 아침 6시 ㅠㅠ에 출근길을 떠나기에 밤에 뮤즐리를 만들어 유리병에 넣어두고 아침에 꺼내 들고 회사를 가서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아침 11시쯤 회사에서 첫끼를 먹을때 적당히 오트밀이 불어있어서 먹기좋게 부드러워져 있어요. 그런데 이런 오트밀 먹는 방법을 오버나이트 오트밀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최근 제가 먹던 오트밀이 질려서 괜찮은 오트밀이 뭐가있을까... 검색중에 한예슬 뮤즐리를 발견해서 어떤 뮤즐리인지 찾아보려 하다가 한예슬 is라는 한예슬씨가 직접 운영하는 채널을 알게 되었어요. 한예슬씨가 만들어 먹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보니 저는 항상 말린과일을 넣어먹었엇는데 냉동 블루베리를 넣어 먹기도 하더라고요. 오늘은 저도 오버나이트 오트밀인지도 모르고 만들어먹던 간단하고 가벼운 아침식사 한예슬씨 아침 레시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 Overnight Museli 재료!

 

뮤즐리

아몬드브리즈

플레인요거트

냉동블루베리 또는 본인이 좋아하는 과일

 

 

재료가 너무 너무 세상 간단하죠? ㅎㅎ 저것들을 다 섞어서 병에 먹을만큼 넣어 냉장고에 보관한 뒤 아침에 바쁠때 꺼내 들고 가거나 먹으면 되는데요. 

 

한예슬 뮤즐리

 

한예슬 뮤즐리

한예슬씨가 먹는 저 뮤즐리Jordans Natural Muesli 라고 하네요. 조단스 뮤즐리, 조단스 시리얼, 조단스 뮤즐리 그래놀라등으로 검색하시면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1키로에 19,000원 정도 하네요.

제가 살고있는 여기 독일에서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저는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뮤즐리 중에서 유명한것 같아요.

 

 

한예슬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매일유업에서 나온 아몬드 브리즈를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아몬드 브리즈가 없으면 그냥 우유로 대체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저도 삼일치 정도 만들어 놓는데, 한예슬씨도 두 세개 만들어서 유리병에 두시고 바쁠때 아침식사로 꺼내 드신다고 하네요. 그런데 유튜브 채널 한예슬씨꺼 보다보니 엄청 귀엽고 푼수같으면서 솔직하고 매력있으신것 같아요. 영상 중독되서 다른 영상들도 이어서 봤어요. ^^

 

한예슬 오버나이트 오트밀

 

 

위에도 부담없고 몸에도 좋은 오버나이트 뮤즐리! 저는 저 작은 통을 간헐적단식 16:8을 하고 첫끼로 먹으면 굉장히 포만감이 느껴지고 좋더라고요. 양이 얼마 되지 않는것 같은데 뮤즐리에 들은 오트밀이나 견과류들이 포만감을 주어서 돌아서면 배고픈 제가 저거 먹고 난 뒤는 꽤 버티게 됩니다.

제 간헐적 단식 이야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간헐적 단식 16:8 꾸준히 유지하기! 그 효과는?

코로나로 확찐자된다는 우스갯 소리도 있는데요. 저도 규칙적으로 반복되던 일상이 재택근무 등으로 무너지면서 독일에서 코로나가 시작되었을 3월 한달 정도 3킬로가 쪘었어요. 정신을 차리�

mama-iamhere.tistory.com

 

한예슬 오트밀

 

한예슬 오트밀

한예슬씨가 오트밀 또 추천하는데요. 낱개로 포장되어있어 한번 먹을 분량을 바로 넣기만하면 되서 간편해 보이더라고요. Flahavan's Quick Oats 인데요 40개가 낱개 포장되어있어요. 플라하반 퀵 오트 오리지날 검색하시면 20,000원 정도에 판매되고있더라고요. 이것도 독일에 있기에 저도 곧 시도해 보려고요. ^^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한예슬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엄청 귀엽게 잘하시는 한예슬씨 매력에 푹 빠졌어요. 요리 못한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시는것도 귀엽더라고요. 본인이 제일 이쁘면서 구독자들에게 이쁜이들 이라고 부르는것도 너무 웃겨요!

여하튼 한예슬 뮤즐리~ 먹고 한예슬씨처럼 건강관리 해 보자구용!

 

반응형

댓글